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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교환,반품,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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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품/교환 불가사유


- 반품/교환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


- 고객님 책임에 해당하는 사유로 상품 및 구성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
   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
-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(예: 설치가전, 가구, 식품, 명품 등)

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예: 밀봉개봉, 제품 수선, 세탁, 기타 사용/분리/훼손)
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예: 계절상품, 식품 등)


-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(제작이 시작된 이후부터 변심 반품/교환 불가)


-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(예: CD/DVD/게임/책 등)


   그 외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


환불안내

배송/반품/교환/환불/AS기일 및 유의사항    "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, 교환 하실 경우,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
- 단, 판매자가 반품상품 확인 후 상품불량이 아닌 것으로 판명 시 반송비 (또는 왕복배송비)를 고객님께 부과할 수 있습니다.

-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규정이 판매자가 지정한 반품조건보다 우선합니다.


-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상품 구입시 법정 대리인이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이 구매취소 할 수 있습니다.


- 사용 중 발생한 하자의 환불/교환/수리 등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준하여 처리됩니다. (제조사/브랜드 A/S센터로 문의)


- 대금 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,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합니다.

- 전기용품안전관리법 및 전기통신기본법, 전파법에 의거하여 인증 대상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, 안전인증 또는 형식승인, 전자파적합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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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반품/교환 시 고객님 귀책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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